어쩌면 변태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는 친절한 우등생으로 다니고 있으며, 성적도 좋은 분입니다. 부모에게 반항한 적도, 화려한 그룹에 섞인 적도 없다. 이른바 남자 놀이가 심하다든가 그런 건 아니에요. 단지 옛날부터 성에 대한 욕구라든지 호기심이라든지, 혼자서 하는 빈도라든지, 그러한 것이 다른 사람보다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와 비교한 것은 아니지만. SNS...
더보기..어쩌면 변태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는 친절한 우등생으로 다니고 있으며, 성적도 좋은 분입니다. 부모에게 반항한 적도, 화려한 그룹에 섞인 적도 없다. 이른바 남자 놀이가 심하다든가 그런 건 아니에요. 단지 옛날부터 성에 대한 욕구라든지 호기심이라든지, 혼자서 하는 빈도라든지, 그러한 것이 다른 사람보다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와 비교한 것은 아니지만. SNS...
더보기..